Global Events

Loading Events

« All Events

  • This event has passed.

Networking – Korea

September 21, 2023 @ 6:30 pm - 8:30 pm

 

“A night to remember” – a networking event for Revenue Management Professionals at the Andaz Seoul Gangnam.

안녕하세요 레비뉴 매니저님들,

한국 커머셜 전략 컨퍼런스 행사 이후 벌써 2달 반이 지났습니다. 그 이후 바쁜 여름 성수기가 오면서 정신 없는 2달 반을 보내셨을텐데, 잘 지내고 계시지요?

행사 이후 레비뉴 매니저님들께서 좋은 피드백을 많이 주셨는데 그중에 하나가 레비뉴 매니저님들이 따로 만나서 함께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네트워크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다고 말씀 하셨습니다.

그래서 저희 HSMAI 코리아가 여러분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고자 레비뉴 매니저님들이 네트워킹을 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이 행사는 “A Night To Remember” 라는 타이틀 아래 한국의 레비뉴 매니저님들이 함께 모여 캐쥬얼하고 즐거운 분위기에서 서로를 알아가는 시간을 갖고자 마련했으니 많은 레비뉴 매니저님들의 참여를 바랍니다.

RSVP by 14th Sep to hsmai.korea@gmail.com

 

 

Details

Date:
September 21, 2023
Time:
6:30 pm - 8:30 pm
Event Categories:
,
Event Tags:
,
Website:
https://hsmaiasia.org/event/networking-korea/

Venue

Andaz Seoul Gangnam
854 Nonhyeon-ro
Seoul, Gangnam-gu 06022 Korea, Republic of
Phone
+82 2-2193-1234
View Venue Website